全てをかけて君の心を盗む

Every Day - ゆきす

yeah ill take this one for you girl this songs dedicated to all the girls who gave my heart away

터질듯 BEAT IT BEAT IT 전기가 찌릿 찌릿 다시 또 너를 내게로 / 깨지는 머리 머리 괜찮아 LUV IT LUV IT 할꺼면 진짜 제대로 Everyday 너 없이 못사는 난 어떻하라고 Everyday 매일을 기도해 난 너를 달라고
張り裂けそうなBEAT IT BEAT IT 電流がヂリヂリ もう一度君を僕の元に / 壊れる頭 大丈夫LUV IT LUV IT やるなら本気でちゃんと Everyday 君が居なくては生きられない僕にどうしろと Everyday 毎日祈ってる 僕は君を手に入れたいと

E-E-E-Everyday 나는 여기 널 위해 숨쉬어 매일을 꿈꿔 E-E-E-Everyday 모두 걸어 니 맘을 훔쳐 그날을 꿈꿔 I Don't know Why 아직 몰라 난 너를 지울 수가 없어 Don't Say Good Bye 내게로 와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E-E-E-Everyday 僕はここで君の為に息をして 毎日夢を見る E-E-E-Everyday 全てをかけて君の心を盗む その日を夢見てる I Don't know Why まだ分からない 僕は君を消し去ることが出来ない Don't Say Good Bye 僕の元に戻ってきて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
까짓거 GET IT GET IT 부딪혀 HIT IT HIT IT 내 맘속 너를 내게로 / 흔들리지 않아 널 향한 내 맘은 누구 누구도 몰라 Everyday 널 그리고 그리는 날 이끌어줘 Everyday 매일을 기도해 난 너를 달라고
それ位の事 GET IT GET IT ぶつかって HIT IT HIT IT 僕の心の中は 君を僕の元に / 揺ぎ無い君を思う気持ちは誰も知らない Everyday 君を恋しがる 僕を導いて Everyday 毎日祈ってる 僕は君を手に入れたいと

E-E-E-Everyday 나는 여기 널 위해 숨쉬어 매일을 꿈꿔 E-E-E-Everyday 모두 걸어 니 맘을 훔쳐 그날을 꿈꿔 I Don't know Why 아직 몰라 난 너를 지울 수가 없어 Don't Say Good Bye 내게로 와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E-E-E-Everyday 僕はここで君の為に息をして 毎日夢を見る E-E-E-Everyday 全てをかけて君の心を盗む その日を夢見てる I Don't know Why まだ分からない 僕は君を消し去ることが出来ない Don't Say Good Bye 僕の元に戻ってきて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
날 향해 웃어주길 단 한번만 Oh, My Luv 이 아픈 기다림을 끝내줘 My Luv
僕に向かって微笑んでくれ ただ一度だけ Oh, My Luv この辛い待つ事を終わらせてくれ My Luv

바닥을 치고 한계점을 향해 뛰어 그 누가 뭐라해도 내 사랑은 깊어 / 수 백번 수 천만번 다쳐도 다시 한번 널 향해 뛰어 가는 난 난
地面をたたき限界に向かって走る それを誰が何と言っても僕の愛は深い 数百回数千万回 傷ついてももう一度 君に向かって走って行く僕は

E-E-E-Everyday 나는 여기 널 위해 숨쉬어 매일을 꿈꿔 E-E-E-Everyday 모두 걸어 니 맘을 훔쳐 그날을 꿈꿔 I Don't know Why 아직 몰라 난 너를 지울 수가 없어 Don't Say Good Bye 내게로 와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E-E-E-Everyday 僕はここで君の為に息をして 毎日夢を見る E-E-E-Everyday 全てをかけて君の心を盗む その日を夢見てる I Don't know Why まだ分からない 僕は君を消し去ることが出来ない Don't Say Good Bye 僕の元に戻ってきて E-E-E Everyday Everyday 4 U Girl

you know all this love its all for you girl aint nobody gonna stop my love yeah i still want your lovin